동안열풍의 최고 인기 시술 소개

▲ 사진=메이저 성형외과 전문의 유상철 원장.

[일간투데이 인터넷뉴스팀]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들의 이목을 끄는 것은 바로 '동안'이다. 요즘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또한 마찬가지로 동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이는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나이가 늦어짐은 물론 고령화 사회가 심화될수록 동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최근 동안열풍과 함께 자연스러운 동안으로 거듭나게 해주는 '스컬트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컬트라는 얼굴의 쳐진부분과 함께 푹 꺼진 부분의 볼륨과 탄력개선을 해주는 시술이다. 여타 다른 필러나 보톡스 시술 보다 유지기간도 길며 자연스러움이 최대의 장점이다. 특히, 시술이 간단해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북 메이저성형외과 유상철 원장은 "일반 리프팅이나 쁘띠시술에 비해 유지기간이 길고 효과가 좋은 스컬트라 시술에 관련해 많은 상담요청이 들어온다"며 "스컬트라의 경우 얼굴의 꺼진 부분은 볼륨감있게 처진부분은 팽팽하게 채워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30∼40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런 열풍이 불때마다 성형외과들이 문전성시를 이루지만 성형관련 의료사고도 많다. 최근에만 해도 성형관련 의료사고 구설수들이 많기 때문에 이와 같은 열풍은 항상 주의해야 한다.

유 원장은 "스컬트라 시술은 간단하고 유지기간이 길며 자연스럽다는 세가지 장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며 "전문적인 지식과 세심한 실력을 가진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하고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