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동안 사랑 받은 베스트셀러메뉴를 25000원에···

▲ 도미노피자, 스페셜에디션 세트
[일간투데이 윤영한 기자]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한국도미노피자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25주년 스페셜에디션 세트’를 지난 30일 출시하고, 오는 3월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25주년 스페셜에디션 세트’는 1990년 한국도미노피자 오픈 이후 25년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피자로 구성한 세트 메뉴 2종(스페셜 A, B세트)이다.

‘스페셜 A세트’는 감자와 마요네즈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남녀 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포테이토피자(L)’와 스페셜티치킨,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페셜 B세트’는 야채, 고기, 치즈가 듬뿍 들어간 ‘슈퍼디럭스피자(L)’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콜라를 제공한다. 가격은 각각 2만 5000원이며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이 밖에 ‘랭킹 5 피자 25%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베스트피자 5종 (올댓치즈피자, 포테이토피자, 슈퍼슈프림피자, 리얼바비큐피자, 쉬림푸스피자) 온라인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25% 할인해 판매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도미노피자의 성공적인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하고, 한국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개발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