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별 할인 제공...

[일간투데이 정경원 기자]롯데하이마트가 혼수 시즌을 맞아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37개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혼수 가전제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사를 앞두고 가전제품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7개 품목 138개 제품을 엄선해 총 16가지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금액대별로 실속을 중요시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100만원대 실속 패키지부터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1억원대 스페셜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또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브랜드별 패키지도 구성했다. 패키지 구성 상품 일부를 변경해도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고 8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최고 50만원, 롯데상품권 최고 400만원 지급, 하이마트 포인트 최고 400만점 적립 등의 혜택이다.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2등(3명)과 3등(5명)에게는 각각 5부 다이아몬드 반지와 3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