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는 새해를 맞아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무스 아이스크림에 귀여운 몽키 초콜릿이 곁들여진 1월 이달의 맛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일간투데이 서울뉴스통신 조수현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초콜릿무스 아이스크림에 귀여운 몽키 초콜릿이 곁들여진 1월 이달의 맛'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행복한 원숭이 'BO'의 얼굴을 형상화해 유쾌함을 더한 1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 '써리원숭이' 케이크와 이달의 음료(BOM; Beverage of the Month) '써리원숭이 믹스 앤 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원숭이 'BO'는 아트토이 작가 정웅이 만든 원숭이 캐릭터다.
 
1월 이달의 맛인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은 2016년 원숭이의 해를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진한 초콜릿무스 아이스크림이 선사하는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고소한 초코 코팅 아몬드와 원숭이 얼굴 모양을 한 몽키 초콜릿이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몽키 초콜릿을 찾아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1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행복한 원숭이 'BO'의 얼굴을 위트 있게 표현해 유쾌함을 느낄 수 있는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플레이버인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원이다.
 
이어 1월 이달의 음료 '써리원숭이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쉐이크로 더욱 진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2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써리원숭이'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파인트 사이즈를 구매하거나 '써리원숭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써리원숭이' 믹스 앤 쉐이크 구매 시 해피포인트 고객에게는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되며, 행사 참여 시 타쿠폰, 타행사, 타제휴할인 등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희망찬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유쾌하고 달콤한 이달의 맛 '써리원숭이'를 비롯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리며, 한 해를 즐겁고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