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킨 코리아 에이지락 유스스팬3. 사진=뉴스킨 코리아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에이지락 유스스팬3(ageLOC YOUTHSPAN3)'를 내달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기억력 개선 및 혈행·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면역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뉴스킨 코리아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기존에 해외에서 선보인 제품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총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을 넣어 영양 밸런스를 유지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건강의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탓에 일일이 식품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 성분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1회 4캡슐(검정색 캡슐 2알·흰색 캡슐 2알)씩 하루 2번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오메가-3는 검정색 연질 캡슐, 비타민&미네랄은 흰색 경질 캡슐로 색상을 달리 구성해 섭취시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1박스(1개월분)에 20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