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LG생건 다양한 구성 기획세트로 선봬
애경, '세기의 여인' 오드리 햅번 컬렉션 출시

▲ 설화수 자음 2종세트(좌), 후 천기단 왕후세트(우). 사진=각 사 제공

[일간투데이 김수정 기자] 추석을 보름 앞두고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출시됐다.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여 선택폭을 넓히고 특별한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베스트셀러 제품 선물세트로 탄생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자음 2종, 진설 2종, 자여진 기획으로 각각 세트를 구성했다. 설화수 추석선물세트는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됐다.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로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가격은 12만원대다.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가격은 23만원대다.

또한 설화수 자여진 기획 세트는 주름이 깊고 넓게 뻗어나가는 주름 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자여진에센스'와 '자음수', '자음유액', '자음생 진본유', '자음생크림 오리지널', '자음생크림 라이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원대다.

마몽드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2종 기프트 세트는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보습인자와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만나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키고,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빈틈 없는 촉촉함을 제공하는 고보습 2종 세트다. 본품으로 스킨 소프트너와 에멀젼 2종이 들어가고 견본으로 3종으로 구성된다.

라네즈옴므가 출시한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로 저 알코올의 마일드한 '액티브워터 토너'와 '액티브워터 밸런싱 에멀젼'으로 구성된 본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액티브워터를 함유했다. 가격은 6만원대다.

LG생활건강은 한방브랜드 '후'를 통해 영친왕비 주칠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를 적용한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후 천기단 왕후세트(65만원대)는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풀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에, 향수인 향리담 오 드 퍼퓸 을 함께 담았다.

LG생활건강의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LG생활건강은 플루이드(스킨)과 에멀젼으로 구성된 정품에, 3종의 증정품으로 구성해 기획세트(11만원대)를 준비했다.

더페이스샵에서도 베스트셀러인 '더테라피 3종 스페셜 기획세트(5만2000원)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정품은 토닉 트리트먼트와 에멀젼, 항노화 크림이 으로 구성됐고, 토닉 트리트먼트와 에멀젼의 32㎖ 용량 제품이 증정된다.

◇저렴한 가격에 인기스타까지

애경은 추석을 맞아 세기의 여인 '오드리 헵번'의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 '오드리 헵번 콜렉션'을 출시했다. 오드리 헵번을 대표하는 영화 속 이미지를 그대로 담았다.

콜렉션은 상징적인 헤어스타일인 '헵번 업스타일'처럼 모발의 볼륨감을 더해주는 안티에이징 클리닉 샴푸로 구성됐다. 안티에이징 클리닉 샴푸는 모발과학 볼륨 스타일러 성분을 함유해 힘없이 가늘어진 모발 뿌리부분에 볼륨을 더해줘 집중케어로 모발 뿌리부터 탄탄한 볼륨감을 더해 준다.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 스페셜 1호(3만4900원)와 2호(4만9900원) 등 2종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실속 소비경향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생활용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스테디셀러인 리엔 2호(3만9900원대)는 리엔 자윤 라인과 리엔 보양진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자윤 샴푸는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고 보양진은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탈모방지에 효과가 있다.

또 MBC예능 무한도전과 협업한 무한상사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부장샴푸, 차장컨디셔너, 대리바디워시, 사원펌핑치약, 인턴칫솔 등 위트 있는 패키지로 무한도전 팬들과 20~30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