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철 대표이사와 영업 임직원 266명 청계산 올라 2017년 성공 기원

▲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지난 6일 서울 청계산에 올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지난 6일 서울 청계산에서 전 영업부문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판매목표달성 등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등반대회는'Go Together 2017'이란 슬로건으로 도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TV상품(MD), TV영상(PD, 쇼핑호스트), e사업(온라인몰), SB사업(카탈로그), TC사업(T-커머스) 등 전 영업부문 임직원 266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정상에 올라 각 본부별로 준비한 목표달성 퍼포먼스를 통해 의지를 다지고, 준비된 오색 풍성을 날리며 2017년의 성공을 기원했다.

또한, 2017년 새로운 구호인 '이지쇼핑(Easy Shopping) 심플워킹(Simple Working)'을 외치며, 고객에게는신뢰 기반의 편리하고 쉬운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임직원들은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생산성 향상을 다짐했다.

도상철 대표이사는 "등반 중에는 험한 길과 체력적 고비로 힘들 때도 있지만, 자기극복 의지와 동료간의 격려가 있어 정상의 기쁨을 모두 함께 할 수 있었다"며, "회사에서도 이루겠다는 의지와 부서원간의 협력이 있다면, 2017년 주어진 성과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