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지영 기자]

▲뚜레주르, '행운알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닭띠해 정유년(丁酉年)을 맞아 올 한해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귀여운 닭과 알 모양의 신년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명 행운알 케이크로 불리는 ‘행운가득 골든레어치즈’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귀여운 알 모양이 돋보이는 치즈 무스 케이크다. 케이크 중앙에 '빛나는 희망새해(Sparkling New Year)'라는 황금알 모양 메시지를 올려 의미를 더했다. 권장소비자가 2만3000원.

앙증맞은 닭 모양으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행운가득 초코케이크’도 선보인다. 귀여운 겉모양과 달리 속은 부드러운 초코 시트 사이에 바삭한 초코볼이 씹히는 제품이다. 권장솟비자가 1만9000원.

▲동원F&B, ‘천지인 보력 홍삼’ 출시

동원F&B의 홍삼 브랜드 천지인이 6년근 홍삼 농축액의 함량이 업계 최고 수준인 프리미엄 홍삼액, ‘천지인 보력 홍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천지인 보력 홍삼’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한 6년근 홍삼 농축액 함량 비율이 6.6%에 달하는 제품으로, 이밖에도 천궁, 당귀, 용안육, 진피, 육계, 감초, 오미자, 산수유 등 8가지의 한약재를 함께 담았다.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상 중에도 하루 1포로 건강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다.

‘천지인 보력 홍삼’의 가격은 50ml 30포에 13만원으로, 전국 천지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물따로, ‘물따로 오리지날 대용량 건티슈’ 출시

화학성분 없는 아기물티슈 & 건티슈 전문 브랜드 물따로가 ‘물따로 오리지날 대용량 건티슈’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기물티슈의 유해 화학성분과 미생물 이슈 발생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티슈의 수요가 늘어난 데에 따라 건티슈에 깨끗한 물을 적셔 사용하는 엄마들을 겨냥했다.

대한민국산 친환경 원단인 천연펄프소재 레이온 100%의 클라라(Clara)원단을 사용했고, 크기는 200x200mm 빅사이즈로 기존 원단보다 약 30mm를 키웠으며 60g의 도톰한 두께도 유지했다.

원단 160매를 한 장 한 장 개별로 접어 함께 제공되는 소형 지퍼백에 필요한 매수를 위생적으로 덜어서 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