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지영 기자]

▲던킨도너츠, 키세스 도넛 및 음료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넛·커피 전문점 던킨도너츠에서 2월 이달의 도넛으로 키세스 초콜릿을 활용한 키세스 도넛 3종과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미국 초콜릿 전문회사 허쉬의 키세스(KISSES) 초콜릿을 더한 도넛 신제품은 ‘디어 키세스’, ’화이트초코 키세스 필드’, ‘다크초코 키세스 필드’ 3종이다. 디어 키세스는 키세스 초콜릿 칩을 토핑한 링 도넛으로 가격은 1600원이다. 화이트초코 키세스 필드와 다크초코 키세스 필드는 키세스 고유의 모양을 살려 만든 도넛에 화이트 코팅과 다크초코 코팅을 얹었다. 가격은 2종 모두 2000원.

음료로 선보인 ‘키세스 핫초코’는 따뜻한 우유에 진한 키세스 초콜릿을 녹여 만들었고, ‘키세스치노’는 키세스 초콜릿을 우유, 얼음과 함께 블렌딩했다. 가격은 각각 3500원, 4200원.

▲엔제리너스커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 출시

롯데리아의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제주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를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봄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던 제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는 고객상담실을 통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와 가맹점주들의 요청이 있어 올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는 친환경 제주 한라봉에 향긋한 로즈마리향이 깃들여진 음료다. 특히 탄산수 '트레비'를 활용해 단맛을 줄이고 청량감을 한층 높인 제품으로, 주문 시 고객이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마실 수 있도록 트레비 1병을 별도로 제공한다.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기준 5900원.

▲NBA, ‘NBA 시카고 불스 레이어드 아노락’ 출시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시카고 불스 로고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NBA 시카고 불스 레이어드 아노락’을 내놨다.

전체 디자인은 겹쳐 입은 듯한 레이어드 후드 스타일이며 레터링 디자인을 소매 부분에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데님 팬츠로 스트릿 느낌을 더욱 살리거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조거팬츠를 매치해 스포티룩 연출에 유용하다. 가격 9만9000원.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