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지영 기자]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10일부터 쿼터(1만3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시 키세스 초콜릿 모양의 ‘키세스 스마트 램프’를 49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여운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키세스 램프’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램프를 연동시켜 불빛의 1700만가지 색상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램프다. 램프 불빛 조절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존 메뉴에서 가능하다.

이 제품은 키세스 초콜릿 고유의 모양을 그대로 살려 분위기 있는 무드 램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탁상형 사이즈로 침대 머리맡이나 책상 등 집안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이번 ‘키세스 스마트 램프’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므로, 구입을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구입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2월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허쉬 키세스와 제휴해 이달의 맛 ‘키스미 키세스’, 이달의 케이크 ‘두근두근 키세스’, 한정판 디저트 케이크 ‘딜리셔스 콘테이너 – 키세스 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키세스 스마트 램프’는 귀여운 모양과 높은 실용성으로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라며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및 스마트한 키세스 램프와 알차고 분위기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