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카드
NH농협은행,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 출시판매액(연평잔) 0.02% 농업육성기금 적립
금융수수료 면제 · 적금 최고우대금리 0.4%p
   
▲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농업·농촌 지원을 위한 農心마케팅 실천을 위해 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과 금융상품 우대조건을 연계한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전근홍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농업·농촌 지원을 위한 農心마케팅 실천을 위해 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과 금융상품 우대조건을 연계한 ‘NH農心-농부의마음 통장·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상품은 NH농협 채움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한 農心실적(농협 경제사업장 이용실적)이 월평균 15만원 이상시 입출식 통장 가입자의 경우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 적금가입자에 대해서는 최고 0.4%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農心실적으로 인정되는 구체적인 항목은 ▲농협창조농업지원센터 지정 육성强小農·미래농업경영체 구매실적 ▲농협a마켓 구매실적 ▲농협 하나로마트 구매실적 ▲농협 목우촌 구매실적 ▲농협홍삼 한삼인 구매실적 ▲농민신문 구독실적 등으로 우수 농산물의 판매 증진 및 우리 농업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해당상품은 고객에게 우리 농업과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간편한 금융거래만으로도 농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라며 “농협은 앞으로도 농가소득 증대 및 농촌복지 개선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