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세탁기 등 세척·살균 제공…옥션서 31일까지 판매

▲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31일까지 옥션과 함께 여름대비 '가전 청소의 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옥션에서 전자랜드 클린킹의 세탁기·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 청소 서비스를 판매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적인 가전제품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첨단장비·친환경약품·고객중심 서비스 관리를 통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온스팀살균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제를 도포해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전 청소의 날 특가 행사 기간에만 제공되는 10% 할인 쿠폰까지 활용하면 멀티형 에어컨은 기존 16만원에서 11만5200원으로 스탠드형 에어컨은 기존 12만원에서 8만6400원, 벽걸이형 에어컨은 기존 9만원에서 6만4800원에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드럼형 세탁기는 기존 13만원에서 9만3600원에 양문형 냉장고는 기존 16만원에서 11만5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린킹 서비스 이용 후 내달 20일까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준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청소를 하지 않은 에어컨 속에는 인체에 유해한 세균들이 번식해, 호흡기 질환 등의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며 "클린킹 서비스를 활용해 에어컨뿐만 아니라 생활에 밀접한 가전제품들을 건강하게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