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F/W 메이크업 신제품 20종 출시…가벼운 사용감·긴 지속력 특징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올해 F/W 메이크업 신제품 20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의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올해 F/W 메이크업 신제품 20종을 9월 1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가벼운 사용감'과 '긴 지속력'을 올 가을 신제품의 핵심 콘셉트로 잡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웨이크메이크 신제품 20종은 ▲'루즈건 ZERO' 립스틱 10종 ▲'젤리 톡 틴트' 5종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2종 ▲'디파이닝 커버 컨실러' 3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루즈건 제로는 슬립 멜팅 시스템(Slip melting system)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며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무겁거나 끈적임 없이 매트한 질감의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젤리 톡 틴트 역시 끈적임 없는 립틴트로 우수한 지속력을 보여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함께 선보인다. 디파이닝 셋 업 파운데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것과 동시에 모공 커버와 지속력이 강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디파이닝 셋 업 파운데이션에 프라이머 미스트를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 티트리 성분을 함유한 디파이닝 커버 컨실러는 액체타입으로 점이나 기미·피부 트러블 등과 같은 잡티 위에 점을 찍듯이 발라줘 자연스러운 커버가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깔끔한 피부 표현과 선명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웨이크메이크 신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