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까지 전국 매장서 가을 신발 구매 시 10∼20% 할인 제공

▲ ABC마트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세상의 모든 가을 신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ABC마트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ABC마트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세상의 모든 가을 신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철 나들이나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가을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의 스니커즈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누오보 코코린'과 '호킨스 신사화' 시리즈 등 가을철 필수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족 구매시 10%, 2족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5일에는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가을 신상품 및 이번 행사의 할인제품 관련 정보를 발송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됨에 따라 가을철 나들이에 신기 좋은 신발로 구성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 8일 194번째 매장인 ABC마트 가양이마트점을 오픈하는 등 신규 매장 개점에 집중하면서 올해 하반기까지 총 200개의 매장 오픈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