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장 컵시리얼 인기 힘입어 새로운 맛 선봬
바쁜 학생과 직장인 위한 간편한 한끼 식사 제격

▲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시리얼 첵스초코를 언한 끼 분량의 소포장 컵에 담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출시한다. 첵스초코 컵시리얼. 사진=농심캘로그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농심켈로그가 초콜릿 시리얼 첵스초코를 언한 끼 분량의 소포장 컵에 담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이 풍부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인 첵스초코 시리얼을 컵 형태의 소용량 용기에 담은 것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수저까지 함께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편의점에서 주로 판매돼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 학생들과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쉽게 만날 수 있다.

정인호 농심켈로그 세일즈 상무는 "1인 가구 증가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식 성장에 맞춰 출시했던 '콘푸로스트 컵시리얼'과 '켈로그 컵 그래놀라'가 편의점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켈로그 효자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은 첵스초코의 보강된 취식 모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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