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클렌징·트리트먼트 동시 가능한 제품 특징 효과적으로 나타낸 영상
뉴스킨 코리아는 이달 초 배우 성훈을 에이지락 루미스파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뉴스킨은 성훈의 꾸밈없는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클렌징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루미스파와도 잘 매칭돼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성훈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하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며 "다양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마이크로 펄스 테크놀로지와 실리콘으로 제작된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을 통해 피부를 운동 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현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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