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한 개 사면 한 개 자동기부 '바이원, 기브원' 캠페인 마쳐
켈로그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나눔팩은 어려운 환경 탓에 영양 불균형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치아씨드와 퀴노아 등 슈퍼푸드가 함유된 '스페셜K 뉴트리핏' 2종으로 구성됐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이사는 "이번 행사는 구매만으로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로 일반 행사 대비 두 배가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며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임현지 기자
right@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