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1만1천원, 70만원 이상 1만7천원 청구 할인
다음달 31일까지 카드 발급 고객에게 최대 24개월 매월 6천원 캐시백

▲ LG유플러스가 NH농협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NH농협 올원 LG U+ 카드'를 출시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상무(왼쪽)와 이상성 NH농협카드 부사장이 NH농협 올원 LG U+ 카드 출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LG유플러스가 NH농협카드와 함께 매월 통신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NH농협 올원 LG U+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NH농협 올원 LG U+ 카드로 LG유플러스 휴대폰을 18·24·36개월 장기할부로 구매하고 통신료를 자동이체 등록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인 경우 월 1만1천원, 7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7천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청구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24개월 동안 매월 6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8개월 할부시 18개월간 캐시백이 제공된다.

장기할부 없이 통신료 자동이체만 등록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70만원 이하인 경우 월 9천원, 70만원 이상인 경우 월 1만5천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기할부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은 할부기간 종료 이후에도 자동이체를 유지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상무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고객 통신비 절감과 혜택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연장선이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통신료 할인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