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골고루 적립금·상품권·선물 증정

▲ 한화갤러리아가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 및 중국의 춘절 기간을 맞아 백화점과 면세점을 찾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화갤러리아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 및 중국의 춘절 기간을 맞아 백화점과 면세점을 찾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설 카탈로그를 모바일 버전으로 옮겨놓은 '모바일 설 기프트북' 페이지에서 1일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LUCKY 룰렛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만원 상품권(20명)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CU모바일 기프트권(150명)을 증정한다.

또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글로벌 VIP 고객으로 불가리에서 제작한 중국식 새뱃돈 봉투인 '홍바오'를 제공한다. 쥬얼리와 뷰티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시 방향제 또는 인천·김포공항 허브 라운지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유니온페이 카드로 당일 15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가닉 핸드메이드 비누를 증정한다. 온라인 면세점(중문몰)에서는 28일까지 '춘절 맞이 홍바오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온라인 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일 1회 복주머니 클릭을 통해 1천원부터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