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PR
김기출 경기북부경찰청장, 동두천署 치안현장 방문안전한 경기북부 사랑받는 경기북부경찰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김기출 경기북부지방경찰청장은 지난 12일 동두천경찰서를 방문 주요 치안현황을 파악 및 현장직원들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경기북부청의 비전과 업무추진 방향을 공유하는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현장 간담회에 앞서, 협력단체장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모범운전자회 김희정 회장과 의경어머니회 한복실 회장께 감사장을 수여했다.

주민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공동체 치안과 민주·인권경찰로 거듭나기 위한 경찰개혁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지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했다.

이후 현장직원들과의 간담회 시간에는 "동두천경찰서는 대북 접적지역으로 국가안보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곳으로 안보치안 역량을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진 '대화의 시간'에는 트리나무에 매달려 있는 직원들의 건의사항을 추첨해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김기출 청장은 직원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일일이 성의를 갖고 답변했다.

김기출 청장은 "부랑인·병환자·장애인 등 무의무탁자에게 사회적응훈련을 제공해 건전한 사회 참여를 유도하는 성경원을 방문해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나눔과 배려를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보호와 인권보호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고 환담하며 치안현장 방문을 마쳤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