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IMDOF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 공식 후원해 ‘화제’

▲ 사진= ‘2018 IMDOF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우리나라 대표적인 인터넷 증권방송 세계로TV(대표 김원기)가 ‘2018 IMDOF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를 공식 후원해 화제다.

‘2018 IMDOF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는 국제 영화 드라마 OST 가요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컴퍼니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류 스타 지망생들의 잠재력을 일깨우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이다.

지난 5일 오후 2시, 영화와 드라마 OST로 세계의 예비스타를 발굴해내는 '2018 국제 OST 페스티벌(IMDOF)' 출범식이 서울 송파구 잠실 제2 롯데타워 하드락카페에서 열렸다.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글로벌 콘테스트인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은 모바일 예선과 현장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심사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국내 영화, 드라마 OST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기회를 부여한다.

가요제의 예선 대회는 오는 9월 30일 진행되며, 예선 대회를 통해 본선 진출자 15명이 가려질 예정이다. 본선 대회는 오는 10월 10일 개최된다.

드라마 OST의 독보적 존재인 가수 이승철, 백지영, 린 등의 계보를 이을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된다.

한편 이번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언론에 주목을 받은 세계로TV는 우리나라 주식시장 뿐만 아니라 베트남·인도네시아·중국 등 아시아 주식시장에도 진출해 뛰어난 성과를 올렸다.

오는 6월 30일(토) 오후 1시에서 4시까지,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대북주에서 운명이 바뀐다’를 주제로 명품 ‘주식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주식정보 관련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개그맨 이창명의 사회를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예약은 받지않는다.

김 대표는 인터넷 증권방송인 세계로TV와 명품 주식강연회를 통해 꾸준히 ‘신가치투자법’을 전하고 있다. 신가치투자법은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 방식이다.

‘주식투자 30일만에 따라잡기’,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등 주식투자 필독서를 출간한 바 있는 김원기 대표는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김원기 대표의 주식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계로TV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