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서인천 시흥 부평가구단지내 가구팜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파주운정, 마석, 수원, 분당, 서인천, 시흥, 부평가구단지 같은 가구단지 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 수제가구들을 공장직영가에 만나보고 비교할 수 있으며 직접 내 몸에 맞고 원하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원목가구를 필두로 모던가구, 엔틱가구, 화이트가구, 이태리가구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이 크게 인기를 끌게 되면서 가구단지 내에서도 트랜디하고 인기있는 제품들을 빠르게 수혈하고 경쟁을 진행하고 있다.

서인천, 시흥, 부평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팜은 원목가구점으로서 신혼 혼수가구와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1500여평의 대형규모로 1층, 2층으로 구성돼 있는 매장에는 약 2000여점의 가구들이 각각 스타일과 전문가들이 구성해놓은 쇼룸별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움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부평 IC와 200M 홈플러스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리적인 요건때문에 전국 모든 곳에서 방문하고 있으며 가구 브랜드 공장과의 MOU를 통해 중간마진을 제외했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큰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가구를 신혼 혼수패키지로 사면 오래오래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A/S 부분에서도 확신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신다”며 “인기 샤무드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원목가구, 우드슬랩테이블 등 인기 상품들도 패키지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구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겐 최상의 조건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