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모서리집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리가 흔히 냉동이나 냉장을 고려하지 않고 먹었던 고기도 요즘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특히 구로 디지털단지 맛집 모서리집은 고기를 싱싱한 회처럼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태로 먹을 수 있다는 특화된 장점으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구로 디지털단지 모서리집의 대표메뉴는 모서리살로 회처럼 포를 떠 고기 특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구로 디지털단지 맛집 모서리집의 관계자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축산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요식업에 뛰어 들었다는 당찬 포부를 전하며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품질까지 낮아지는 것은 있을 수도 없는 일”이라고 자신만의 철학을 밝혔다.

관계자의 말처럼 구로 디지털단지 모서리집은 고기를 굽는 불판 하나도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이곳에서 볼 수 있는 철근 불판은 열을 받으면 고기는 빨리 익으면서도 쉽게 타지 않고 육즙이 오랫동안 고기 안에 있어 본연의 맛을 재현해냈다. 그 위에 구로 디지털단지 모서리집의 대표 메뉴인 모서리살과 마늘 갈매기살 등을 올리면 고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전하자 관계자는 “귀인에게 좋은 음식을 대접 한다고 생각하며 준비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소비자들이 요식업계에 바라는 기본적인 것을 두루 갖춘 모서리집은 구로 디지털단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