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웨이코리아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식단 관리, 그리고 꾸준한 운동과 노력이 있어야만 얻을 수 있다. 또한 운동 후에는 체내 영양소 결핍과 근육 손실을 줄이기 위해 단백질보충제를 보충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때 단백질은 근육 생성과 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단백질을 섭취하면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프로틴 분말로 되어 있어 물이나 우유에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다. 또한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단백질 구성 성분과 흡수율에 따라 WPC, WPI, WPH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WPC에서 WPH로 갈수록 흡수율이 높으며, 흡수율이 높다는 것은 체내에 많은 양의 단백질을 흡수할 수 있어 근육 합성을 배가시킬 수 있다.

이처럼 단백질 헬스보충제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시중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에게는 선택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을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업계 종사자는 단백질 헬스 보충제 구입 시 근육 발달, 체중 증가, 다이어트, 근육 회복 등 본인의 운동 목적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을 검증된 업체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운동과 휴식은 쉽게 할 수 있을지 몰라도 식단까지 챙기면서 운동하기란 쉽지가 않다.

이런 가운데 단백질 보충제 전문 사이트 '웨이코리아' 에서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1+1 특가, 또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단품 구매 시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1+1 구매 시에는 정상 판매가 보다 8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0만원 이상 보충제를 구매 고객에게는 근육회복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 아미노T3(2만7000원)와 글루타민T3(3만2000원)을 세트, 섭취메뉴얼, 쉐이커등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추후 구매 시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재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 최대 2만원권 제공과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웨이코리아의 터줏대감인 '로퓨전프로틴웨이' 시리즈는 유당이 극히 적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거의 제거된 WPI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웨이프로틴' 제품과 인공탄수화물이 아닌 국내산 자연 탄수화물을 사용한 '게이너프로틴'로 구성돼 있다. 또한 '로퓨전프로틴웨이'시리즈에는 아미노산, 글루타민을 첨가해 운동 후 깨진 근육의 피로도를 낮줘주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돼 있다.

다음은 웨이코리아의 '제트퓨어웨이'시리즈는 체내흡수가 빠른 WPI와 WPH 단백질과 더불어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체내에 단백질을 공급해줄 수 있는 최상의 복합단백질을 사용한 '웨이프로틴'으로 좀 더 근육회복과 증가에 오랫동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이너프로틴' 역시 GI지수는 낮으며 좀 더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웨이코리아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신규로 회원을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총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전하면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