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샵쥬얼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가성비에 이어 가심비, 소확행 등이 소비 트렌드가 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가격대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는데 더샵쥬얼리의 14k 금팔찌가 30대여자생일선물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많은 남성들은 여자친구 생일선물이나 기념일 선물 또는 아내 생일, 결혼기념일 선물 등을 고르는데 많은 고민을 한다. 특히나 연령대에 따라 선호하는 품목이나 브랜드 등이 다르므로 평소 관심이 없던 품목이나 브랜드를 접하는 남성들은 고민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그래서 남성들은 주변 회사동료나 가족, 친구 등이 많이 알고 구매하는 14k, 18k 팔찌 전문점 등을 온라인으로 검색해 구매하는 경우가 있다.

더샵쥬얼리에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컬러 등을 고려해 제품 컬렉션을 구성했으며, 공장직영으로 운영해 중량대비 저렴한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신속한 as와 고급 케이스, 쇼핑백, 보증서 등을 포함한 선물포장 등으로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제품 구성을 이뤄냈다는 평을 받는다.

14k, 18k 팔찌전문점 더샵쥬얼리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세련미와 섬세하고 간결한 세공술이 가미된 다양한 팔찌 제품라인은 팔찌의 내구성과 채광 강화를 이뤄낸 제품라인입니다. 체인팔찌와 발찌 등 계절과 컨셉에 맞춰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라인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더샵쥬얼리는 당일발송이 가능한 형태로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자팔찌 외에도 남자금팔찌 등의 제품라인도 구성해 판매 중이다. 현재 팔찌를 발찌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더샵쥬얼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