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준클린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업무 하기에 적합하도록 쾌적하게 정돈된 환경은 직장인들의 업무 의욕을 고취시키는 커다란 효과가 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이른 아침 출근해 밤 늦게 퇴근하는 사무실은 집보다 더 오래 머무는 공간인 만큼, 그 어느 곳 보 다도 깨끗한 환경유지가 중요한 곳이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 기업 및 단체, 관공서 등에서는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전문청소대행 서비스 업체에 의뢰하여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오피스클리닝이 필요한 곳이라면 사무실, 학교, 관공서, 병원, 학원, 카페, 건물, 상가, 매장 등 할 것 없이 어느 곳이든 대상과 환경에 적합한 맞춤 클리닝을 제공하는 만큼 전문청소대행 서비스로 선호하는 이들 또한 많다.

오랜 실무경험을 통한 숙련된 기술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확실하고 깨끗한 청소를 책임지는 '준클린'은 사무실청소, 바닥청소, 병원청소, 매장청소 등을 폭넓게 서비스하는 토탈 청소 전문업체이다. 항상 꼼꼼한 서비스와 철저한 사후관리로 지속적으로 찾는 업체가 많아 입소문이 자자한 업체이다.

무엇보다 사무실은 기업에서 가장 청결해야 할 장소라는 경영마인드를 가지고 24시간 관리를 통해 오래 머물러도 언제나 상쾌한 공간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이들의 주 업무이다.

가령 일반인들은 쉽게 제거하기 힘든 바닥의 오염물질을 단기청소, 정기청소, 일상관리, 상주청소 등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주고, 바닥청소로 바닥의 흠집이나 변색은 물론, 찌든 때와 얼룩, 기름때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만약 장기간 거주로 생긴 찌든 때와 묵은 때를, 세균과 곰팡이 등을 대청소를 통해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입주청소가 필요하거나, 빌딩이나 상가의 업소, 전시장 등의 공사 중에 발생한 미세먼지나 보양재의 제거, 인테리어 잔해물 제거가 필요로 할 때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어떤 방식의 청소든 순수한 열정과 노력을 통해 깨끗한 사무실환경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인드로 마지막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기에, 지금까지 수많은 거래처와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탄탄한 신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공급해나가고 있다.

풍부한 실무경험을 통한 숙련된 기술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확실한 청소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곳에서 언제든지 상쾌한 사무실청소, 정기청소, 일상관리 등을 문의해 보는건 어떨까.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