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스파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최근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 됨에 따라 실내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들이 늘었다. 카페와 영화관 등 대중화 된 다양한 데이트 코스가 마련돼 있지만 루트가 한정돼 있는 데이트 코스는 실증을 느끼기 쉽다. 이러한 커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케이스파는 강남, 압구정, 청담동처럼 커플들이 많이 활동하는 곳에 피로회복을 위한 스파, 마사지를 데이트코스를 마련했다.

스파 마사지 샵이 최근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트레스를 받은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취업과 학점 그리고 스펙으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은 업무, 성과에 치이는 직장인들까지 일에 시달리고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스트레스의 강도가 심해 최근에는 번아웃이라는 단어가 유행이 될 정도다.

마사지와 스파는 다양한 이들이 휴식법으로 활용이 가능한데 일정한 자세로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하는 학생, 직장인과 운동선수들이 그 활용범위가 더 넓다. 마사지란 막혀 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목,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해주는데 효과가 있는 물리적인 행위를 말한다. 특히 지친 몸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사지는 몸의 피로를 풀어줄 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통증을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뭉친 근육을 제대로 풀어주는 경우 몸 전체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몸 전체가 균형있게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통증 완화를 통해 근육의 긴장을 낮추기도 하고, 피로 해소를 통해 몸의 활력을 주기도 한다. 스파를 통해 심리적인 안정을 되찾고 연인과의 데이트를 겸비하는 건, 더욱 빠르고 유쾌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똑똑한 휴식 방법이다. 

피로 해소가 필수적인 이유는 제대로 된 관리나 적절한 피로 해소없이, 근육의 피로와 통증이 누적된다면 목 디스크나 만성통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스파 데이트의 장점은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심신의 건강을 위한 휴식과 최고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데이트라는 점이다. 

강남 압구정, 청담동에 위치한 커플 마사지샵인 케이스파는 통증 관리사의 전문적인 마사지를 통해 목, 등, 어깨, 허리 통증을 잡아주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커플룸을 따로 마련해 실내 커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케이스파는 단순 휴식을 넘어 전문 마사지사를 통한 치료와 지속적인 관리법을 제공한다. 

케이스파에서는 전문관리사를 통해 SM, YG소속 연예인은 물론 관리시간이 부족한 운동 선수들의 통증관리와 피로회복을 돕고 있다. 케이스파 관계자는 “단순 휴식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통증을 함께 관리를 해줌으로써 지친 심신을 회복하고 편안함을 얻어 가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전문 마사지사를 통해 더욱 전문성 높은 통증 치료와 지속적인 몸매 관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