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사의이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인천, 안양이나 수원 등 전국적으로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포장이사업체순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더위로 인해 인건비가 오르면서 포장이사비용추천을 받아 입주이사를 마치더라도 제대로 된 업체를 고르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삿짐센터가격비교방법을 제시하는 곳을 통해 견적을 받아도 차후 AS를 요청해야 하거나 용인에서 일산, 분당에서 구리 등 타 지역으로 이사를 해야 할 경우 각 지역별 지점이 없어 가격이 뛰는 일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그렇다면 사무실포장이사업체나 입주이사 등을 위한 포장이사견적비교를 실패 없이 고르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우선 차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제대로 된 AS를 받을 수 있도록 남양주포장이사 등 각 지역별로 지점을 갖추고 있는지 등을 알아봐야 한다. 한 번 계약을 맺고 난 다음 이사를 진행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 등에 대한 문제가 생기면 제대로 대처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사를 할 때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파손되는 부분에 있어서도 빠른 대처가 가능한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이사업체를 선정할 때는 무작정 단가가 낮은 곳을 선택하기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도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인테리어나 입주청소 등 이사를 할 때 따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포장이사서비스 외에도 보관이사나 입주청소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사의이사가 이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비용 문제로 이사가 곤란한 사람을 위한 ‘무료 견적 서비스’ 외에도 예비 입주자를 위한 입주청소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사의이사는 포장부터 정리정돈, 청소까지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속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스피드 무료 견적신청으로 빠른 견적 확인은 물론 이사시에도 전문 패커 3명, 이사도우미 1명, 5촌 차량 배치를 기본으로 산출해 고객의 물품에 따른 맞춤 포장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폭염으로 인해 인건비가 상승하면서 이사비용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사의이사는 고객분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사의이사는 2014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이사부문 대상, 2016 소비자만족도 이사부문 1위 등이 경력을 가진 곳으로 평택, 천안은 물론 대전과 부산, 광주 등 전국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해당 지역 입주이사와 관련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