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모서리집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고깃집은 고기가 맛있어야 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품질 좋은 축산 먹거리를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곳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잠실 맛집으로 알려진 모서리집이다 . 이곳 모서리집의 대표메뉴는 회처럼 포를 뜬 모서리살과 가브리살, 소고기 세트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잠실 맛집 모서리집을 대표하는 메뉴로 손꼽히는 모서리살은 포를 뜬 것처럼 얇은 고기 위에 선분홍 빛의 적당한 지방이 고루 퍼져 있는 것이 특징으로,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특수 부위이다. 돼지 목에서 어깨 윗 모서리에 있는 모서리살은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철분 체내 흡수율이 높아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 또 인기 메뉴인 가브리살은 돼지의 ‘등겹살’ 부위로 손바닥만한 오각형 모양이며, 지방이 고루 퍼진 모서리살 보다 지방이 적어 담백하면서도 더욱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 다양한 생고기를 판매하는 모서리집은 중간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여 고기의 신선도는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철근 불판을 이용해 고기가 쉽게 타지 않고 육즙을 간직할 수 있어 고기의 맛을 높였다. 빠른 유통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원칙으로 하는 잠실 맛집 모서리집은 이러한 정성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달돼 고기 맛의 품격을 높였다.

착한 가격과 맛에 감탄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그대로 SNS로 홍보되며 더 많은 고객들이 신선한 고기 맛을 보기 위해 잠실 맛집 모서리집으로 모여들고 있다. 각종 단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써도 손색 없을 만큼 넓은 평수를 자랑하는 매장이 고객들의 발길로 문전성시를 이루자 잠실 맛집 모서리집 관계자는 “착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더욱 사랑받는 모서리집이 되겠다”며 “늘 맛있는 음식을 착한 가격에 내놓을 수 있도록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잠실 맛집 모서리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