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쾌적한 자동차 실내인테리어에 대한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사진=투다이 천안 아산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트렁크 캠핑, 차박 캠핑 등이 새로운 캠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각자의 개성을 담아 자동차 꾸미기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실패 없는 차량 개조 및 자동차 실내 튜닝을 위해 자동차 인테리어 매장을 선택할 때는 무엇보다 어떤 재료를 가지고 어떻게 시공하는지를 반드시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충남 천안 동남구에 있는 투다이 천안 아산점은 차량 개조시 필요한 재료들을 모두 자체 제작할 뿐 아니라 고급 재료만을 사용, 꼼꼼하고 깔끔한 시공을 원칙으로 하는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전문점이다. 시공시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제작하고 있기에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시공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천안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전문 매장 투다이 천안 아산점에서는 자동차 가죽 시트 교체, 리무진 가죽 시트 교체, 천장 엠보싱, 자동차 방음, 바닥 매트 시공, 열선 시트, 통풍 시트 시공을 주로 하고 있다. 자동차 실내 꾸미기는 차량의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안겨줄 뿐 아니라 운전하는데 있어 편리성을 제공하는 자동차 시트, 천장 엠보싱, 방음, 바닥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투다이 천안 아산점에서는 자동차 시트 교체시, 인조가죽, 천연가죽, 수입 가죽 등을 사용하는데 이러한 시트는 부드러운 재질로 감촉이 좋아 장거리 운전에도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특히 리무진 가죽 시트의 경우 프리미엄 시트로 시공하기에 마치 고급 소파에 앉아있는 듯 안락한 착석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통풍·열선 시트로 교체하면 여름철, 등과 엉덩이 등에 땀이 차지 않고 겨울철에는 보온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조로운 차량 내부의 분위기를 180도 바꾸고 싶을 땐 천장 엠보싱 시공을 활용할 수 있다. 친환경 고급 원단만을 사용하기에 시공 완료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천장 엠보싱은 또 차량 지붕에서 내려오는 복사열을 막아주기에 보온 효과를 안겨주고 소음저감 효과까지 갖춰 방음에도 좋다.

품질 인증을 검증 받은 신슐레이터, 부틸고무 방음지 등 차량에 적합한 재료만을 가지고 시공한다. 엔진 소음 등 외부 소음을 차단해 차 안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않고도 상대방과 수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천, 카펫 등으로 제작된 자동차 바닥 매트는 때가 쉽게 묻고 음료수, 음식물 등을 흘렀을 때 흔적을 남기기 일쑤다. 그래서 청소하기도 번거롭다. 하지만 자동차 바닥 매트를 모노륨 장판으로 교체하면 음식물을 흘러도 스며들지 않고 때가 잘 묻지 않아 청소하기에도 좋다. 코일 매트는 먼지와 모래 날림을 예방해 주기에 자동차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자체 제작한 재료로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의 꼼꼼하고 깔끔한 시공을 하는 충남 천안 자동차 내부 꾸미기 전문 투다이 천안 아산점은 이 외에도 핸들 복원, 트리밍 등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와 관련된 모든 시공이 가능하며 올뉴카니발, 코란도 투리스모와 같은 패밀리카 등 모든 차량의 개조 또한 가능한 곳이다.

투다이 천안 아산점을 운영하는 대표는 “자동차 꾸미기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아 시작했는데 고객의 개성이 한껏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차를 꾸밀 때 가장 많은 보람을 느낀다. 아직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시공 전후가 확실히 달라지는 자동차 내부 튜닝으로 편안한 운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다이에서는 1:1 고객 맞춤 시공,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들은 블로그, 홈페이지 등에서 시공이 완성된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 진열된 다양한 시공 샘플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