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본갤러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이사 시즌인 가을을 맞이해 주문 수제작 “본갤러리” 브랜드가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100만원대~200만원대 구성의 패키지 행사를 9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구 구매에 앞서 다양한 SNS를 통해 비교하거나 유통마진 없는 친환경 가구 브랜드를 찾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많은 가구 업계가 판매 가격을 조심스럽게 인상하고 있는 반면, 직접 경영하는 원스톱 시스템 갖춘 마석 가구단지 수원 동탄 가구단지 신혼 입주가구 전문 본갤러리는 자사 디자인 가구를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올해 연중 할인폭이 가장 높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신혼, 입주자분들을 위한 행사로 100만원대 패키지 제품은 원목 침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샤무드 소파 구성이고, 200만원대 패키지 제품은 원목 수납 침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원목 화장대, 샤무드 소파 구성이다. 더불어 입주가구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은품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핸드메이드 브랜드로써 주문 후 맞춤 제작을 원칙으로 각자의 취향이 반영된 디자인, 사이즈, 컬러 등 소재 종류를 선택해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사진=본갤러리


32년 가업을 이어온 양기모 대표는 “ 비용과 시간이 조금 더 들더라도 까다로운 공정 방식과 맞춤 수제 짜임 방식으로 모든 디테일까지 손수 제작하며, 중간 유통비용을 최소화시키고 습도와 기온 변화에 강한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며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사후 A/S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믿고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건강과 편의성을 고려한 핸드메이드 원목가구를 제작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본갤러리는 엄격한 자재 선별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아우로 오일을 사용해 제작된 핸드메이드 친환경 원목가구 모두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이거나 아토피, 천식 질환이 있는 분들에게도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실시간 상담 또는 대표번호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고,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면 시간 구애 없이 바로 맞춤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매장 내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어 편안한 가구 쇼핑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