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허필숙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학장 정인학)는 다음 달 11월 1일부터 2019년도 전문기술과정 및 하이테크과정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

또한, 화성캠퍼스 교직원들은 대민 고객만족도 향상과 대학 발전을 위해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3개의 학습 동아리를 구성하여 활발한 학습 및 연구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 중 '화폴대 알리미(Mars Alimi)'는 교학처 구성원으로 구성되어 적극적인 관내 대학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다.

'화폴대 알리미' 동아리의 주요한 활동으로는 지난 7월 향남읍 소재 영화관을 방문, 영화관 티켓 박스 근처 이미지 홍보 박스 설치 및 영화 상영 전 대학 동영상 광고 송출에 대해 협의했으며, 9월에는 관내인 수원 조원동 소재 야구장 케이티위즈파크를 방문, 외야 펜스 이미지 광고 보드 설치 및 관람객 대상 캠퍼스 관련 설문조사등 이벤트 진행을 통해 대학 인지도를 제고하는 방안에 대해 협의하였다.

이같은 교직원 동아리의 자발적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연중 이미지 홍보가 가능해 궁극적으로 대학 브랜드 파워가 향상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전문기술 및 하이테크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에도 많은 관심과 지원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