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나나에듀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아동놀이스피치전문교육회사 나나에듀(대표 김태연)가 학원 브랜드 ‘나나스피치’를 앞세워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웅변’에서 ‘스피치’로 아동교육의 변화를 주도하는 ‘나나에듀’는 어린이 스피치 교육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면서 함께 할 ‘예비원장님’들을 모집하고 있다.

아동놀이스피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나나에듀 김태연 대표는 “학원 경영이 서툴러 어려움을 호소하는 원장님이나, 스피치 프로그램 공급을 원하는 강사님들이 시행착오없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아 좀 더 많은 곳에서 전문적인 스피치수업이 이뤄지길 바람으로 프랜차이즈사업을 시작했다”고 가맹사업 배경을 설명했다.

‘발표에 강한 아이! 토론이 즐거운 아이!’란 슬로건으로 아동교육의 변화를 선도하는 ‘나나에듀’ 교육은 기존의 수업 틀을 깬 신선한 놀이스피치 프로그램으로,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지역의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나스피치’ 가맹 특징은 학원을 오픈하면 무엇부터, 어떤 것을, 어떻게해야 할지 막막한 예비원장님들에게 10년 동안 학원을 운영하면서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원을 운영하는 전문 경영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나나스피치’ 가맹 학원이 될 경우 1년 동안 약 150여개의 프로그램(유아부:48개, 초등 저학년 : 43개, 초등 고학년:12개, 보이스트레이닝 기본과정/보충 특강 프로그램:12개 등)를 안정적으로 공급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독특한 스피치 프로그램과 밀착형 피드백으로, 프랜차이즈 론칭 기념으로 선착순 5개 학원에 가맹비와 갱신 가맹비 전액을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 대표는 “나나스피치 프로그램 특징은 피드백이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구성력 있는 ‘정식 교제’를 제공 한다”며 “아이들의 스피치 향상을 위해 10년 동안 구축한 다양한 수업 노하우를 가맹학원에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나에듀의 가맹학원 개설 및 상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