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연말 만남의 계절… 나를 더 돋보이게망년회 등 잦은 만남 고민 덜어줄 뷰티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8.11.02 14:14
  • 1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헤라 ‘익셉셔널 오 드 퍼퓸’, 어반디케이 ‘NEW 네이키드 체리 컬렉션’,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우’,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헤라, ‘익셉셔널 오 드 퍼퓸’.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망년회’의 시즌이 찾아오고 있다. 1년을 보내며 그동안 소원했던 지인들과 만남도 추진하는 시기이다. 여성들은 이 시기만 되면 오랜만에 보는 지인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이기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하기 마련이다.

이런 고민을 덜어줄 기초 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뷰티템들을 소개한다.

■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엑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신규 컬러 2종 출시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여배우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에 신규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게 된 여배우크림의 신규 컬러는 라벤더와 민트로 여배우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기존 오리지널 컬러인 로즈 컬러에 피부 톤에 맞춘 컬러 코렉팅 기능을 더한 것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클라뷰 여배우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까지 메이크업 전 단계의 5가지 기능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진주 광채 연출로 유명하다.

■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출시

AHC는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 광채를 선사하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가 환해지고, 피부 속에 스며드는 순간 볼륨이 차오르면서 결점은 매끈하게 가려준다. 타고난 좋은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트렌드인 가운데 하얀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을 넘어 생기 있게 화사한 핑크빛 피부톤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냈다.

빛의 보라색 파장에 반응해 태양 빛을 받을수록 더욱 생기 넘치는 핑크빛 피부를 선사한다.

■ 비디비치, 그윽한 가을 눈매 위한 싱글 아이섀도우 출시

기초화장이 마무리되면 바로 이어지는 눈가 메이크업이 이어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는 그윽한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싱글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비디비치의 싱글 아이섀도우는 총 20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자연스러운 데일리 눈화장부터 연말의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지 색상부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운과 버건디, 아이라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다크 레드,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골드 펄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색상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나를 달아오르게 하는 체리 어필, 어반디케이, ‘NEW 네이키드 체리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네이키드 체리 아이 팔레트와 함께 체리 메이크업의 대란을 이어갈 ‘NEW 네이키드 체리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NEW 네이키드 체리 컬렉션’은 ‘바이스 립스틱’, ‘올나이트 세팅 픽서’로 구성되며 전 라인이 체리를 컨셉으로 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네이키드 체리 바이스 립스틱은 ▲체리 ▲데빌리쉬 ▲쥬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헤라, ‘익셉셔널 오 드 퍼퓸’ 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 대표 향수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아시아 여성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화이트 플로랄 향기로 표현한 향수로 헤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변하는 대표 향수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의 향수로 노출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구매할 경우, 익셉셔널의 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퍼퓸드 핸드 밤(Perfumed hand balm)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