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간 디지털 문화 확산 위해 임원들 체험 진행
하나은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룹 임원 1백10여 명을 대상으로 총 8회차에 걸쳐 펜드로잉, 동양화, 팝아트, 가죽공예 등의 체험 수업을 진행했으며 향후 참가대상을 그룹사 직원들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임원은 "서비스 제공자와 장소 제공자의 수요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더욱 손쉽게 누리게 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며 "디지털 전환이란 말을 접했을 때 막연히 기술적인 것으로만 느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이러한 생각의 관점을 전환하는 것이 디지털 전환의 시작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디지털 총괄 부사장은 "인간적인 감성을 충족시키는 수단은 계속해서 변해 왔지만 결국 본질을 살펴보면 변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며 "하나금융그룹은 손님에 대한 관심과 디지털 전환이라는 소비자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충족시켜 줄 수 있는 휴매니티 기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최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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