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사전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 통해 참석자 발표

▲ KGC인삼공사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20일에 진행된다.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총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의 참여 방법에 따라 오는 11일까지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3일 정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KGC인삼공사는 행사 당일 정해인의 팬 사인회와 더불어 참석자 전원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과 정해인 굿즈(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 2명의 고객을 선정해 정해인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등 한 해 동안 에브리타임을 사랑해 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초청된 고객들에게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선불카드(2만원)와 멤버십 등업권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