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포라 '스타일 페스티벌' 개최
뷰티패션에 블로체인 접목…
체험 시연·콘테스트 등 진행

[일간투데이 김승섭 기자] 블록체인 뷰티 패션 플랫폼 큐포라(Qfora)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공식 밋업 행사 '큐포라 스타일 페스티벌 2018'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큐포라 사옥 행사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13일 큐포라 측에 따르면 이번 개최되는 큐포라 스타일 페스티벌은 기술 중심의 브리핑으로 이루어진 기존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밋업과 달리, 실제 유저가 체험 가능한 실 상용 서비스 시연 중심의 행사가 될 예정이다.

큐포라는 '블록체인은 사용자를 위한 기술이어야 함'을 강조해온 바 이번 행사 또한 블록체인 업계는 물론 모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테마로 구성했다.

큐포라 스타일 페스티벌은 큐포라의 글로벌 비즈니스 비전 및 ECO 블록 시스템 구축 선포를 시작으로 실제 상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미러 미러 글로벌 시연회(Mirror Mirror global demonstration)', 큐포라 프로젝트의 최신 이슈를 다루는 밋업, 뷰티 패션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등 다양한 코너로 진행된다.

큐포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의 퍼스널컬러를 분석, 각종 콘텐츠 및 스타일링, 제품 등을 큐레이션 해주는 실황을 유튜브로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참가자에게는 퍼스널컬러 진단 체험의 기회 및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큐포라 관계자는 이날 일간투데이와의 통화에서 "큐포라가 지향하는 사용자 중심 서비스 철학을 반영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큐포라 스타일 페스티벌 2018을 통해 실제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사용자와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