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닥터바이오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닥터바이오가 오는 12월 1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소비자들에게 닥터바이오 제품을 더 쉽게 경험하게 하고자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잇따라 발생한 환경문제로 구매자의 소비 패턴도 변화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의 디자인이나 가격, 혹은 유명 브랜드만 살펴보면 과거와 달리, 제품의 첨가된 원재료의 유해성이나 안전성을 살피는 방향으로 변화한 것이다. 특히 아기 피부에 직접 바르는 유아화장품의 경우에는 하나를 고르더라도 피부 트러블이나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성분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는 분위기다.

아기화장품에 들어 있는 성분이 얼마나 안전한지 알아볼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다. 1에서 10에 이르는 숫자로 등급을 분류해 유해 정도를 판단할 수 있게 도와주는 EWG 안정성 평가 제도이다. 숫자로 표현된 등급은 1에 가까울수록 안전하고 10에 가까울수록 유해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특히 2등급 이내면 ‘EWG 그린 등급’이라 하여 유해 성분이 없는 제품으로 판단돼 인증마크를 받을 수 있으므로 특히 아기보습크림을 고를 때는 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 EWG 그린 등급을 획득한 성분만을 원료로 사용해 최근 신생아 크림, 아기크림, 유아 크림을 사용하는 신생아부터 어린이 화장품, 좁쌀 여드름 화장품을 찾는 청소년, 그리고 성인 여드름, 민감성 피부 화장품을 사용하는 성인까지 모든 피부 타입의 전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유해성분 없는 착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며 "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성분들만 담아 신생아 태열 관리, 임산부 화장품, 아토피 크림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며, 제품에 불만족시 2주 이내 전액 환불하는 정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제품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시 신규 적립금, 무료 샘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