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베드몽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순한 아기화장품 브랜드 베베드몽이 백일 및 신생아 출산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자연유래 신생아 화장품 베베드몽은 민감한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엄선된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고보습 솔루션으로 예비 엄마들과 엄마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베베드몽은 대부분의 성분들이 세계적 화장품 성분기구인 EWG로부터 그린등급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유기농법으로 재배되고 친환경적인 공정에 의해 제조된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부여되는 에코서트 인증을 획득한 화장품이다.

더불어 GMO,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피이지, 나노입자, 합성향료 및 색소, 동물 유래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코르크 참나무 껍질인 코르크에 함유된 고함량의 피부 진정 성분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민감한 성인, 아기 피부에 보호막 역할을 해주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 하나의 핵심성분인 잉카인치오일 성분은 오메가3와 항산화제,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영양공급, 항산화 효과, 피부 보습에 탁월하며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흡수하는데 도움을 준다.

베베드몽 관계자는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 잉카인치 오일 등 EWG 그린등급에 빛나는 자연 유래 안심 성분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베베드몽 화장품이 엄마들 사이에서 출산 선물과 백일 선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민감한 아기 피부에 좋고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하기 때문에 지인의 출산이나 백일, 돌 등을 축하할 때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베베드몽은 홈페이지에서 12월을 맞아 소중한 내 아이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가운데 당첨자를 선정, 베베드몽 화장품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