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다양한 혜택 제공

▲ 사진=에뛰드하우스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옴니 클럽'은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구매를 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제도이다. 에뛰드하우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자주 방문하는 오프라인 에뛰드하우스 매장을 'My Shop'으로 등록하기만 하면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옴니 클럽'은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은 물론 구매 금액 당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옴니 클럽'에 가입하는 즉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온라인몰 장바구니에 3천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담아준다.

또한, 가입 후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모두에서 구매할 때마다 구매 금액 5천원 당 1회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온라인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매월 신상품 1+1 증정, 베스트 제품 특가 제공 등 '옴니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또한 준비돼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옴니 클럽 제도를 실시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에뛰드하우스를 이용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에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