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MADE MY DAWN' 21일 컴백에 벌써 관심 후끈

▲ 세븐틴 티저 홈페이지 이미지, 사진=플레디스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9일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티저 홈페이지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8일 색다른 앨범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 세븐틴이 프로모션 스케줄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미니 6집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티저 홈페이지를 깜짝 공개했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SEVENTEEN #세븐틴 #YOU_MADE_MY_DAWN #YMMD #20190121_6PM 해시태그 문구를 게재하며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 속 검은색 배경에 새겨진 세븐틴의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로고가 가장 먼저 시선을 끌었다.

이어 로고를 클릭하자 칠흑 같은 어둠 속 공간이 드러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곡 '숨이 차'가 흘러나와 더욱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밤 12시를 가리키는 시계와 함께 전작인 미니 5집 앨범 타이틀곡 '어쩌나'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했던 해바라기가 재등장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지직거리는 TV 화면 영상도 세븐틴의 미니 5집과 연관성을 띠고 있어 더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의미심장한 티저 홈페이지로 세븐틴의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치솟는 와중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며 지난 5집과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펼쳐지고 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리며 과연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팬들에게 어떤 세븐틴만의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세븐틴은 오는 2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