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가 두드림 희망센터에서 내빈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동두천시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7일 두드림 희망센터에서 내빈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두천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실시했다 9일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동두천시 주민자치협의회 이임 회장(위원장 추철호) 및 간부 위원들에게 그 동안의 공에 감사의 의미로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한국주민자치중앙회에서는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에게 족자를 전달했다.

추철호 주민자치협의회 이임 회장은 "2년 동안 주민자치위원들 도움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며 "취임하는 이대우 협의회장에게도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대우 주민자치협의회 취임 회장은 "주민자치는 주민들의 소통과 참여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주민자치협의회 및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2년 동안 경기도 주민자치대회 및 경연대회 프로그램 발표회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이 원활하게 진행되었다"고 공을 치하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취임 회장에겐 "동두천시의 미래를 위해선 주민들의 많은 참여가 필요한 만큼, 주민자치협의회가 구심점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