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광주가구스타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목포, 나주, 광주가구단지 가구스타 광주점에서 오픈맞이, 신년맞이를 해 인기 신혼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들을 특가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스타 광주점은 이번에 오픈한 가구점으로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스타일 등 다양한 가구들을 비롯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수입가구, 해외가구들도 만나볼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약 1천여평 규모의 창고형 가구 매장으로 구성돼 있는 가구스타 광주점은 대규모 매장내에 인기있는 가구스타일들을 총집합 해뒀고 모든 가구들을 브랜드가구 생산공장과의 협약을 통해서 최소한의 마진 7%만 받고서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신혼부부 및 이사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구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가구스타 광주 내에서는 인기있는 우드슬랩테이블,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의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흙침대, 돌침대, 주니어가구 등을 만나볼 수 있기에 여러 연령층의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가할인 이외에도 스크래치가구 전시전, 신혼 혼수가구패키지, 입주가구패키지, 전시가구, 타임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가구들을 본래의 가격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어 놓았으며 전라남도 광주, 목포, 나주, 광양, 영암, 영산, 순천, 여수가구단지를 찾는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용산지구 모아엘가에듀파크, 상무 한국아델리움, 효천 시티프라디움, 동우아스트로, 힐스테이트 리버파크, 운남 진아리채 리버힐즈 같은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아파트내에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있고 그 외에도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 많이 오셔서 이에 보답하기 위해 여러 행사들을 구상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