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베스트셀러, 국내 출시 후 판매량 늘어

▲ 엠아잠(M.Asam)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제품 '퍼펙트 뗑(PERFECT TEINT)'. 사진=엠아잠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엠아잠(M.Asam)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제품 '퍼펙트 뗑(PERFECT TEINT)'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아잠은 국내 진출 3개월 만에 꾸준히 제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어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로 퍼펙트 뗑 크림 2개 구매 시 비노골드 라인의 토닉 정품을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엠아잠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자 '기적의 크림'이라고 불리는 퍼펙트 뗑은 엠아잠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레티놀 펩타이드가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특히, 레티놀 펩타이드 복합체가 주름이나 다양한 결점들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프라이머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실키한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며 피지 컨트롤과 매트한 피니시로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엠아잠 관계자는 "유럽에서 홈쇼핑 1위를 기록한 엠아잠이 한국에서도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내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아앤드(ARE &)'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