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넥스트BT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넥스트BT 공식쇼핑몰 ‘비티몰’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리뉴얼 오픈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특히 한의사 전문브랜드 ‘보의당’,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내몸에 사과해’ 제품들이 끊임없이 사랑 받으며 비티몰 대표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감사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우내 늘어난 체중이 고민이라면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선물을 챙기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다.

‘비티몰’에서는 매달 공식몰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금번에는 구매 후기 작성시 3배 적립금과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트리플적립+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 ~ 3월 14일 한 달간 텍스트 후기 작성시 1천500원, 포토후기 작성시 3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30명에게는 다이어트식품, 건강식품 등 최다 5종 구성, 최대 10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인 1회 발급되며, 24시간 유효하다. 기존 신규회원 혜택인 적립금 3천원, 5% 할인 쿠폰, 무료배송 쿠폰에 추가로 지급되며 ‘이경제 황제침향원, 왕혜문 퓨어보이차, 박경호 통곡물 선식’ 등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 ‘내몸에사과해 뷰티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19+2‘까지 해당된다. 단 PGA, 코스메틱 등 일부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한 제품에만 사용할 수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넥스트BT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 다음달에도 업데이트 될 새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 또한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다”고 전했다.

매달 업데이트 되는 보의당, 내몸에사과해 브랜드 이벤트 소식은 검색창에 ‘비티몰’ 또는 ‘BT몰’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