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올댓폰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갤럭시S10 출시일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다. 오는 20일 열리는 언팩 행사에서 삼성은 신형 갤럭시S10 시리즈·갤럭시폴드(폴더블 스마트폰)를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 브랜드 10주년 기념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만큼 각 통신사와 대리점에선 갤럭시S10 사전예약이 한창이다.

이미 대략적인 갤럭시S10 디자인, 스펙, 가격에 대한 정보는 나왔다. 외신과 유출 이미지 등을 종합하면 갤럭시S10 색상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며, 그라디언트 효과를 넣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베젤을 줄인 디자인으로 넒은 화면을 보여줄 수 있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채택해 소비자들의 기대 또한 큰 편이다.

이렇게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출시하는 갤럭시S10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을 것 같아 보인다. 갤럭시S10 가격을 예상했을 갤럭시S10 가격은 보급형 90만 원대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갤럭시폴드(폴더블 스마트폰) 가격은 200만원이 넘는 가격을 예상하고 있다.

그 만큼 갤럭시S10·갤럭시폴드 사전예약 혜택도 주목받고 있다. 현재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은 갤럭시 버드이며, 갤럭시 버드는 갤럭시S10 시리즈와 함께 소개되는 무선 이어폰으로 갤럭시S10 후면에 갤럭시 버드를 올려 충전할 수 있으리라는 관측이 나온다.

‘올댓폰’을 통해 갤럭시S10·갤럭시폴드(폴더블 스마트폰) 사전 예약시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으로 갤럭시 버드 지급과 함께 돌체구스토, 해외여행권 2인, 스마트빔 등 30종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스페셜 사은품으로 가격대비까지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이다.

107만 회원 수의 ‘올댓폰’ 사전예약 카페는 지난 시리즈부터 26건의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 입지들 다져왔다. 최근에는 이번 갤럭시S10·갤럭시폴드 사전예약 혜택으로도 재조명을 받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아이폰SE2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 중이며 아이폰SE2 사전 예약시 추첨을 통해 애플정품 에어팟, 해외여행권 2인 등 30종 이상의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KAIT인증을 받은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