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모니터요원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직원의 서비스상태, 시설물 및 프로그램 운영의 다양한 개선사항이나 시정조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모니터링 활동을 펼친다.
공단은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 CS마스터 자격취득,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취득, 시민의 적극적 경영참여 유도를 위한 주민설명회 개최 등 다양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상일 모니터요원은 "고객이 이용하기 편하고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모니터링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시민에게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우수 공단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유한기 이사장 이하 임·직원 분들께서 지속적인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한기 이사장은 "모니터를 통해 시민들의 다양하고 폭넓은 의견과 목소리를 경청, 공단운영에 반영하겠다"며 "고객과 소통하는 현장 경영을 펼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공단과 함께하는 모니터요원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엄명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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