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미용학원은 재학 중인 이우연 수강생이 지난 2017년 7월 12일 첫 미용사(일반)자격증을 시작으로 최단기일정으로 이용사 자격증까지 총 5개의 과정에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동대문 네일아트학원에 수강중인 이우연 학생은 입시전형의 국가자격증 가산점 제도를 이용해 대학을 진학하고자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처음에는 시간도 어렵고, 테크닉도 제각기라 낯설기도 했지만 동대문 미용학원의 선생님들께서 자격증의 필요성과 중요함을 강조해 그때마다 마음을 다잡고 자격증 취득에 열중했다며 노하우를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 메이크업학원에서 5개의 자격증 외에도 헤어디자이너반, 왁싱, 컬러리스트, 메이크업3급, 업스타일 3급등 다양한 과정도 수료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 네일아트학원 서희주 원장은 “국가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시험에 떨어질 수는 있겠지만, 그때마다 좌절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용기가 제일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미용학원은 헤어자격증(미용사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자격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39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 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실무반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을 해외까지 이어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