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마트한생각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와 10주년 기념 갤럭시S10 모델 발표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로 인해 기존 전작들에 대한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 상향이 상승 됨에 따라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사기 위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런 가운데 39만명 회원 보유 스마트한생각 버스폰 카페 관계자는 "SKT, KT, LG 3사 통신사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 혜택으로는 갤럭시탭S3, 갤럭시워치, 듀오충전기, 갤럭시버드, 닌텐도 스위치, 플스4 슬림 등을 예약판매 사은품으로 리스트업했고, 소비자들이 차수에 상이 하는 사은품 변동 지급을 막기 위해 차수 무관 동일 혜택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격이 저렴한 인기 스마트폰 순위 기종들을 최대 0원 구입이 가능 하도록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시 지원금이 상향 되어 출고가 인하로 저렴하게 개통이 가능한 기종으로는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갤럭시S8 0원대, 아이폰7 5만원대, 갤럭시S9 플러스 20만원대, LG V35 0원대, 아이폰8 최대 29만원 추가 지원금 지원이 대표적이며 스펙이 뛰어난 보급형 저가 스마트폰 갤럭시진, 갤럭시A6, A7, A8, A9, 갤럭시온7 프라임, LG Q9, LG V30 등 은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학생폰, 키즈폰, 효도폰으로 신청량이 많은 기종은 추가 재고 확보를 통해 이벤트를 연장해 진행하고 키즈폰 키즈준3, 라인 키즈폰2, 쿠키즈 미니폰, 준3 스페셜에디션, 카카오 리틀 프렌즈폰은 전 요금제 공짜 및 할부원금 0원 개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갤럭시S10 출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오늘부터 갤럭시s10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데 최신스마트폰 가격이 다시 상승될 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 교체 예정자들은 공시 상향과 출고가 인하로 저렴해진 '스마트한생각 버스폰'에서 진행하는 공짜폰, 최신폰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스마트한생각' 네이버 버스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