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제주영어교육도시 글로벌 프리미엄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 분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제주영어교육도시 주변 부동산이 글로벌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제학교는 진학하면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본교와 같은 교육과정을 누릴 수 있어 조기 유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학비 외에도 외국에서 체류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학부모가 곁에서 바로 학생을 보살필 수 있다.

특히 제주 국제학교는 2014년 첫 졸업생을 배출하고 졸업생의 90% 이상이 국내 최고 명문대학을 비롯해 세계 100위권의 대학에 입학하는 등 뛰어난 진학 성과를 내고 있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 런던 컬리지에잇 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 4곳이 이미 운영 중이며, 2020년에는 싱가포르 명문 ACC(Anglo-Chinese School)가 개교할 예정이고 홍콩 Life Tree도 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상태다.

2018년 1월 1일 공시지가에 따르면 서귀포시 안덕면 땅값 상승률이 28.3%로 전국 읍면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교육도시와 가까이 위치해 있고, 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 신화역사공원 개장 등이 영향을 미친것으로 분석된다.

이런 가운데 땅값 상승률이 전국에서 가장 높았고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로 15분대에 위치해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호재 많은 입지에 명품 타운하우스(블록형 단독주택)의 분양이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동우건설산업㈜이 시공하는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679-1번지에 분양한다. 단지는 총 13개 동, 54세대, 전용면적 99㎡로 모든 세대를 2층과 더불어 다락방 공간(3층)으로 설계했으며 전 세대에 전용테라스(34㎡)를 제공 한다.

이 단지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최근 떠오르는 관광지로 유명한 사계리에 들어서는 단지답게 뛰어난 조망을 자랑할 전망이다. 단지는 서귀포시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서귀포바다를 직접 조망할 수 있도록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지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관광지인 마라도와 가파도를 오갈 수 있는 모슬포항이 가깝고 북쪽으로는 제주 최대 규모의 휴양 레저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오설록 등 제주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둘러싸여있고 중문관광단지도 가깝다. 또한 서귀포시내에는 헬스케어타운 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도 많다.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은 브랜드 아파트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여유로움을 갖춘 특화설계가 적용된 타운하우스로 공급된다.

단지는 모든 세대를 2층과 더불어 다락방 공간(3층) 구조로 설계했고 전용테라스(34㎡)도 제공한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가족실 등 가족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고, 2층은 안방과 침실을 비롯한 생활공간으로 구성했다.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가전 등 품격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특히 전 세대에 전용면적만큼의 서비스 공간이 테라스와 다락방으로 제공되어 입주민이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단지는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보안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먼저 단지에는 다양한 보안 특화 시스템이 도입된다. 기존의 오픈형 타운하우스와 차별화된 게이티드 커뮤니티(Gated Community) 방식으로 설계해 블록형 타운하우스로 조성했다.

또한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하는 시스템을 설치해 보안이 우수하다. 단지 내 경비실을 배치하고, 고화질 CCTV도 단지 곳곳에 설치한다. 각 세대별로 보안시스템과 연계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외부에는 제주도의 특징을 살린 돌담으로 단지 경계선을 구성해 다른 단지와 차별화 된 외관 환경을 조성한다. 단지는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멀티룸 등 타운하우스에서 보기 드물었던 고급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출 전망이다.

‘산방산 코아루 아이비타운’은 국내 최고의 종합 부동산 금융회사인 한국토지신탁이 책임 준공을 보증한다. 한국토지신탁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가 등 전국에서 다양한 부동산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부동산 신탁회사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신화역사공원과 영어교육도시 인근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에 위치해있다. 계약금은 1천만원(1차)이고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확장 등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